세상에서 가장편리한 프로그램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백업파일이 있어야 복구 가능합니다.

CS(서버) 방식의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든 데이터는 사용하시는 고객의 컴퓨터에만 저장됩니다. 반드시 포맷하시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받으신 후 컴퓨터 교체, 포맷 또는 윈도우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DB원본파일 또는 백업파일 없이는 복구가 절대 불가능 합니다. 바탕화면의 바로가기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하신 다음 파일 위치 열기를 선택하면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가 열립니다. 해당 폴더 전체를 백업 하시면 됩니다.

  • 모든 데이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만 저장됩니다.
  • 바탕화면 프로그램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파일위치 열기(I)선택
  • 프로그램 설치 폴더가 열리면 Dat 폴더안에 있는 Shop.mdb 파일 백업
  • 프로그램 종료시 백업 후 종료시 생기는 백업파일 보관
  • 백업은 반드시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네트워크 연결된 프로그램 포함)된 상태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572.8906), 메일(costnet@daum.net) 또는 카톡(id : costnet)으로 보내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받으실 메일주소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세금계산서는 무조건 전자세금계산서로만 발급해 드립니다.

프로그램별 정식사용 인증번호가 발송(메일, 문자 및 카톡등)되면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정식제품 구매전 제공되는 데모버전 사용 후, 사용에 적합하신 경우 구매 부탁드리빈다.

매월 유지비용이 발생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해지 5일전 통보(메일, 전화 또는 메세지 등)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에러가 발생된 화면을 캡처 하신 다음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costnet@daum.net , 카카오톡 아이디 : costnet

원하시는 기능을 조금 세부적으로 작성하셔서 문의 주시는게 좋습니다.

참조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나 세부적으로 원하시는 기능을 텍스트로 작성 하여 메일(costnet@daum.net)로 보내주세요.

  • 내용에 따라 개발가능여부 및 개발기간을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내용에 따라 개발가능여부 및 개발기간을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기능을 조금 세부적으로 작성하셔서 문의 주시는게 좋습니다.

참조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나 세부적으로 원하시는 기능을 텍스트로 작성 하여 메일(costnet@daum.net)로 보내주세요.

  • 내용에 따라 개발가능여부 및 개발기간을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내용에 따라 개발가능여부 및 개발기간을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단, 기간만료일이 지난후 기간연장을 할 경우, 연장 시작기간은 지난 서비스 만료일부터 시작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홈페이지주문제작

빌더호스팅에서 연동 가능한 PG사(KSNET,KCP)에서만 변경이 가능 합니다. 기존에 이용중인 PG사에서 다른 PG사를 이용하신다면 기존 PG사 연동을 해지 해야되며 해지 후 PG사 신규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PG사 연동 해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실 수는 없으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으로 PG사 연동 해지 요청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PG사 연동 해지 요청시 빌더호스팅 관리자 아이디, 이용중인 PG사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빌더호스팅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 확장자 안내

빌더호스팅 FTP는 아래 확장자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내 드리는 확장자가 아닌 파일은 업로드가 되지 않으며, 업로드 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 .gif .jpg .jpeg .swf .bmp .png
  • 멀티미디어 : .avi .wmv .mp3
  • 문서/오피스 : .hwp .ppt .pptx .xls .xlsx .doc .docx .pdf .odt .odp
  • 압축파일 : .zip .alz

빌더호스팅 서비스의 연장신청은 빌더관리자 > [나의서비스관리] > [서비스 관리] > [연장신청하기]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연장은 1개월/3개월/6개월(5%)/12개월(10%)/24개월(12%)/36개월(15%)/120개월(20%) 단위로 신청할수 있으며, 6개월부터 할인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캐쉬결제로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시는 입금자명이 반드시 연장신청시 기입하였던 입금자명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결제가 이루어지면(입금확인) 약 10분정도 경과후 해당 서비스에 반영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에 관한 차액만큼만(세팅비 차액/월사용료 차액) 고객님께서 더 부담하시면 됩니다. 변경 결제가 끝나면 약 10분후 자동변경 됩니다.

서비스 변경은 빌더 어드민 > 나의서비스관리 > 서비스 사용현황 > 서비스변경 신청하기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호스팅 연장기간을 놓쳐 사이트가 막힌 경우에는 나의서비스관리>서비스 연장신청하기에서 호스팅을 연장 하셔야 합니다.

결제후 10~20분이 지나면 사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카드/캐쉬결제의 경우 결제 10분후 자동으로 열리며,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입금확인이 된후 10~20분이 경과하면 사이트가자동 열립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
  • 단 기간만료 2달이 지나면 모든 자료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2달 내에서는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기간만료일이 지난후 기간연장을 할 경우, 연장 시작기간은 지난 서비스 만료일부터 시작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만료가 되어 사이트가 차단되어도, 고객님의 자료는 안전하게 보존됩니다.